실시간 뉴스
2019-09-07 12:23 (토)
인간사랑 지구사랑 2019 '지구시민 페스티벌'
인간사랑 지구사랑 2019 '지구시민 페스티벌'
  • 월드아트신문
  • 승인 2019.06.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지구시민 명상 페스티벌이 6월 11일(화)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대구 시민들과 함께 미세먼지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지구의 위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수성못’에서 환경의 소중함을 지구시민과 더불어 지키고 아껴나가자는 의식 계몽활동의 목적으로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지구시민운동연합은 지구시민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지구환경개선, 저소득층 지원사업의 나눔실천, 지구시민 네트워크, 교육문화에 실천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날 참석한 내빈으로는 김희섭 수성구의회 의장, 김동식 시의원, 류지호 수성구의원, 박정권 수성구의원, 신효처 동구의원, 진보근 수성구 문화체육과장, 정기상 금부사랑봉사회 회장, 정지원 금부사랑봉사회 사무국장, 김명은 대구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용수 국학운동시민연합대표, 전영기 대구시 국학기공연합회 회장, 윤성혁 대구시 국학기공연합회 부회장, 안남숙 국학기공연합회 수성구회장, 윤혜주 선도문화진흥회 대구지부 이사, 김은경 지구시민운동연합 대구지부 공동대표와 이날 행사를 주관하신 지구시민운동연합 대구지부 이소미 대표가 참석하였습니다.

 

지구시민운동연합을 후원하는 회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돌볼 수 있도록 명상체험의 시간을 준비하여 수성구민을 비롯한 대구 시민들에게 건강한 지구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구시민연합회에서는 지구사랑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민간단체인 ‘지구시민운동연합’과 “지구사랑운동”을 통하여 인간사랑, 지구사랑을 실천하고 아름다운 지구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지구시민들의 꿈을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하는 기관이 대상입니다. 지구사랑 사업장은 www.earthact.org에 매달 1만원 이상의 기부회원이 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지구사랑 사업장이 되면 세계물의 날, 지구의 날 등 지구시민 체험행사에 우선할인 참석이 가능하고, 부모교육 친환경체험 활동(EM천연비누/립밤/소이캔들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학부모참여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문의:김은경 010-8488-6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